무료출산택일
출산택일 > 무료출산택일
  
제목을 입력하세요. 덧글 0 | 조회 8 | 2021-09-11 23:11:28
차차맘  

==========================================================================

무료출산택일 신청 하실 분들 꼭 읽으세요.

산택일은 작명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물론 유료로 하면 더 좋다는 것은 알거라고 봅니다.
그런데 비용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택일신청 한다면 
꼭 이렇게 해주셔야 답변을 드립니다.

먼저 무료출산택일 신청란에 전화번호등 모두 입력하시고 카페 활성화차원에서 

들어가신 후 카페게시판 무료출산택일란에
"이름 000 홈페이지에 출산택일 신청했습니다." 라고
해주셔야 택일을 해드립니다.

==========================================================================



(무료출산택일,작명유명한곳)출산택일 신청합니다      

                    위의  제목을 복사하여  위 게시글 제목으로 붙여 주시길 바랍니다.


 


 


(무료출산택일 필수 기재사항)


 


 


 핸드폰번호(필수, 여러가지 알려드릴게 있습니다.) : 010-5207-5921




1. 아기의 성별 :  남



 


2. 태어날 지역 : 서울 강동구 길동


예) (00도 00시 00구)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아기가 실제 태어날 병원소재지 등) 




 


3. 방법 : 제왕절개출산


제왕절개출산 


 


4. 출산예정일 : 11월12일


 


예)5월 10일   


 


5. 출산가능기간 : 11월11일~11월17일


 


예) 5월 1일~ 5월 9일     



 



 


6. 야간출산가능여부 : 불가능


 


예) 불가능   


 


7. 휴일출산가능여부 : 불가능


 


예)불가능  단 토요일 13시까지 가능 (토요일 가능여부 표시해주세요)     



 


8. 아버지 :성명.  생년월일시 :

김종성(鐘成) 음력 1977년 11월22일 오전7시 40분



예)김성준(金成俊) 양력 1976년 6월 12일 16시23분 (태어난 시간을 모르면 날짜 까지만 기재)  


 


9. 어머니 :성명.  생년월일시 :


 차미화(車美花) 음력 1981년12월15일 오전 11시42분


예)이지연(李知延) 양력 1980년 7월 6일 오전 9시18분 (태어난 시간을 모르면 날짜 까지만 기재)




 



 


10. 형제 : 성명. 생년월일시:

딸 김나경 (金奈炅) 음력 2019년 9월10월 오전9시22분


 


예) 딸 김태희 (金 泰熙)양력 2007년 5월 20일 오전 9시10분  


 


(무료 태명 감명 기재사항) 


 


1. 아기의 성별 : 남


 


2. 아빠의 姓 :예) 金


쓰기:


 


3. 태명 :예)똑똑이


쓰기: 소중이


 


==========================================================================




   아래를 반드시  읽어 보세요(출산택일,이름,태명의 중요성)


 


 


성삼문(成三問,1418-1456)의 탄생에 관한 일화- 출산택일과 이름의 중요성


 


1418년(조선태종18년) 사육신으로 유명한 성삼문의 탄생에 관련 구전으로 전해지는 이갸기 


성삼문의 어머니가 성삼문을 낳기 위해서 친정으로 갔다. 이집은 무관 성종의 처가로, 충청도 홍주 노은동으로 지금의 홍성이다. 산모의 진통이 시작되자 이제 막 산실에 들어가려는 성삼문의 외할머니에게 성삼문의 외할아버지(산모의 친정 아버지)가 출산의 비방을 전해 준다.


"임자 산실에 들어갈때, 다듬잇돌을 들고 가소" 아이가 나오려고 하거든 이 다음잇돌로 산모의 자궁을 틀어 맞아 아이아 나오지 못하게 막아보소, 다음잇돌로 막고 있다가 내가 "됐다" 고 신호를 보낼 때, 아이가 나오도록 해보소"


 


다듬잇돌이란? 


예날에 빨래를 두드릴때 사용하던 직사각형의 넙적한 돌을 말한다.


성삼문의 외할아버지는 명리학에 깊은 조예가 있었던 인물 이었다. 외손자가 태어나려고 하는데 사주팔자를 계산해 보니, 예정보다 2시간정도 늦게 태어나야만 외손자의 샂가 좋다는 것을 알았던 것이다.


 


산모의 진통이 극심해지면서 아이의 머리가 조금씩 나오려고 하였다. 그러자 친정어머니(성삼문의 외할머니)가 산실 밖에서 대기하고 있던 남편에게 "지금이면 됐습니까?"하고 물었다.


"조금 더 기다려야 한다"는 대답이었다.


얼마있다가 다시 "지금이면 됐습니까?"하고 또 물었다. "조금 더 기다려야 한다"는 대답이었다.


다듬잇돌로 아이가 못 나오게 막고있던 성삼문의 외할머니가 세번째로 외할아버지께 물었다.


밖에서는 "조금 더 기다려야 한다"는 대답이었지만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산모는 성삼문을 낳고야 말았다.


성삼문을 출산할때 성삼문의 외할아버지에게 3번 물었다(三問)고 해서 삼문(成三問)이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단종 복위실패로 아버지 성승(成勝) 동생 삼빙(三聘), 삼고(三顧) 삼성(三省)과 아들 7형제를 두었는데 모두 죽음을 당하여 혈손이 끊겼다.


 


또한, 하늘에서 "낳았느냐"하고 묻는 소리가 3번 들려서 삼문(三問)이라고 이름을 지었다는 또다른 일화가 전하기도 한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삼문의 동생 이름도 삼빙, 삼고, 삼성의 三자가 돌림으로 되어 있다. 


 


 성삼문(成三問, 1418~1456)


사육신(死六臣)의 한 사람이다. 본관은 창녕(昌寧). 자는 근보(謹甫), 호는 매죽헌(梅竹軒). 충청남도 홍성(洪城) 출신. 개성유후(開城留后) 석용(石瑢)의 증손으로, 할아버지는 판중추부사(判中樞府事) 달생(達生)이고, 아버지는 도총관(都摠管) 승(勝)이다. 어머니는 현감 박첨(朴襜)의 딸이다.  


 


성삼문은 39세에 죽었는데 1시간만 늦게 태어났더라도 환갑까지는 살았을  것이다. 하지만, 성삼문의 외할아버지가 그나마 다듬잇돌로 막는 처방을 한 덕택에 39세까지 살았지 그렇지 않았더라면 10대에 요절하고 말 운명이었다고  역술가들은 말한다. 


우리가 흔히 "사주팔자"라고 말을 많이 씁니다. 여기서 사주란 사람이 태어난 해와 달과 일과 시를 말합니다. 이 중에서 마지막 시가 제일 중요하다고 합니다.


어느 시간에 태어났는냐에 의해서 팔자(八字)가운데 (二字)가 바뀌어 진다고 합니다.


특히, 태어나는 시간은 그 사람의 말년운에 관련된다고 해석하므로 매우 중요하게 취급합니다.


성삼문 이야기는 좋은 사주 골라 낳으려고 노력하더라도 인간의 노력으로는 안된다는 유명한 일화입니다. 그러나 조선시대에는 못하였지만, 지금 의술이 발달하여 가능하므로 출산택일이 그만큼 중요합니다.


그럼, 사주가 좋다 하더라도 이름이 좋지 못하면 힘이 든다는 것을 성삼문 이름풀이를 통해서  알수있으며,  따라서 사주도 중요하지만 이름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게 되실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대다수의 사람들은 광고, 방송매체를 너무 신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엄청남 금액으로 광고비를 지불하며, 마치 자신이 성명학이나 명리학의 최고 인 처럼 광고를 하고 있는데, 막상 두껑을 열어보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과연, 한 분야에서 20년 또는 30년간 연구해온 학자들이 몇명이나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물론 위와 같은 사람은 일부분에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진실로 명리학에 대한 연구를 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일반인들은 잘 모르기 때문에 이곳 저곳에서 이름 감명을 해 보시면 각각 다르게 나올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름감명을 한 분의 연구의 깊이나 적용하는 이론이 부족하고 이해타산을 위한 것이다 보니, 좋은 이름을 나쁜 이름 이라고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학자로서 또는 연구가로서 진실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사육신  성삼문 이름풀이(감명입니다): 끝까지자세히 읽어 보시면 얼마나 이름이 중요한지 알게 됩니다.평생 쓸이름을 함부로 지으면 큰일 납니다.그리고 어떤작명법이 중요한지 알게 되실것입니다


 


@참고:명예를 훼손 하려는 의도도 아니고 단지 이름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리기 위해 풀이를 하는 것입니다


 


1) 성삼문이름감명:


 성삼문 [成三問, 1418 ~ 1456] 조선 제일의 충의(忠義)를 지킨 인물, 성삼문(成三問, 1418~1456)은 집현전 학사 출신으로 목숨을 바쳐 신하의 의리를 지킨 사육신(死六臣) 중의 한 사람이다


 



 


 성삼문


 


















 1418-























구 분 성씨 상명자 하명자
이 름
한자음 셋 삼 물을 문
획 수 7 3 11


 


 


 


 


 


 


 


 


 
























성명학이론의 감명


이름 감명 내용


점수


실증 예 (아래와 같은 실증 예들은 너무 많아서 카페의 유명인 이름풀이 게시판에 올릴 것입니다.)


길성()작명


성삼문이름은 

 

戊戌年 申戌 申亥 亥巳라서 

 

 

申은 길성인 암록성으로 좋으며 흉이 없어서 30세 전후까지는 매우 좋았으나

 

마지막 하명자에 사해충이 있는데 이 길성작명(성명학)에서

 

巳가 용신(用神)인데 또 巳가 망신살이라 용신이 沖으로 충멸 하였으니

 

사주도 중요하지만 이름도 중요하다는 것을 아실것입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말은 출산택일을 잘못하면 이름도 좋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알려 드리기 위함입니다

 

 

 

여기서 더욱 중요한 포인트가 있는데 그것은 여기서 생략 합니다.

 

도용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대충 알아 가지고 이름을 짓는건 큰 벌을 받기 때문이다.

 

  강조하지만 

 

이름에 길성이 있다고하여 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

어떤 작명가가 지은 이름을 우연하게 저희 연구소에 와서 길성으로 지었다고 감명 의뢰 하길래 풀었더니

 

길성만 이름에 집어 넣고 이 길성이 이 사람에게는 독이 되는 것을 모르고 지어 큰일날 이름들을 보았기 때문에 강조하는 것입니다.

 

길신이 어떻게 작용 하는지를 임상적으로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길성을 이름에 넣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이 길성이 예를들면 육신중에서 상관이냐.정관이냐에 따라서도 다르며 12살성중 무엇이냐에 따라 또  다르며 여러가지 있기 때문에 설명하기 힘이 듭니다.

 

또한 길성작명뿐 아니라 다른 작명법도 검토해야 하기 때문에 이름 짓는것이 한사람에 때로는 10일이 넘을 때도 있는데

지금  작명소에서는 어떻게 하루에 여러개의 작명을 하는지 저로서는 이해가 가지 않았으며 아마 神이 이름 짓는구나 하고 생각할때가 많았습니다.

 

 

 

  

@주의:이 작명법을 잘 모르면서 흉내내서 이름을 지었다가는 큰일 날 수 있습니다.

 

왜냐면 이곳은 간단하게 풀어 놓은 것이며 더 깊게는 용신,육신,조후등 더 중요한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름을 풀어보면 단명한이름,부부이혼할 이름,건강이 나빠질 이름등이 정확하게 나오는데 풀지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저희 홈페이지 http://대헌성명학연구소.kr/   으로 가셔서 먼저 공지사항 성명학 실증분석 과  개명과 작명은 이렇게 한다 를 읽어 보시면 이해가 가실것입니다

 

 




 더 많은 내용(십이운성,육신등)이 있으나 어려운 내용이 많으니 결론만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좋은 이름과 나쁜 이름을 보시면 진짜 작명가가 누구인지 알 것입니다.500억 이상을 기부하신 두분 이름은 수리학은 전혀 맞지 않습니다.


 


아래의 좋은이름과 나쁜이름의 차이를 보시면됩니다


 




 


 


 


 



나중에 나쁨


여기서 길성이란?(도용금지)


 


예를 들어 고승덕의원:고승덕(高承德, 1957년 11월12일-)은 대한민국의 법조인, 방송인, 정치인이다. 



  • 1978년 제20회 사법시험 최연소합격

  • 1979년제13회 외무고시 차석합격

  • 1979 제23회 행정고등고시 수석합격 미국 예일·하버드·컬럼비아대 로스쿨 석·박사


  •  


    ->이름풀이:1957년 11월 12일생 고승덕(高承德)이름풀이를 보면 왜 공부를 잘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丁酉년   이름이 卯卯 酉丑 巳寅 이라서 丁年에 酉는 길성인  천을귀인이 들어 있고 태어난 년도와 이름에 길성인 巳酉丑 삼합에다가 또 이름에 巳酉丑 이 



  •  들어가는 이름이라 어찌 안 될 리가 있겠습니까?


그래서 진짜 작명가는 사주를 몰라도 생년과 이름만으로 풀 수 있고 그게 진짜인 것입니다.


나머지 다른 연예인이나 정치인 살인범들의 이름을 감명해보고 또한 부부간의 이름을 감명해 보면 사주보다 더 정확하게 나옵니다.


그런데 일반인들이나 성명학자들,명리학자들도 이 작명법을 모르고 기본적인 한문획수로만 평가하고 거기에 사주용신을 본다고 하는데 터무니 없는 말입니다.


일단 의심이 가신다면 도인 상담실로 전화 주셔서 감명 받아 보시고 판단 하시길 바랍니다.그 길이 운명을 바꾸는 길입니다


좋은 이름과 나쁜 이름의 차이


()



**좋은이름과 나쁜이름의 차이-무단재배포나 도용금지:지적소유권침해죄


 여러분 아래의 내용을 자세히읽어 보시고 직접 방문하시거나  전화주시면 진짜작명가가 누구인지 알게 됩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